Top Guidelines Of 소액결제정책미납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휴대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어플 및 영화 등 모바일 콘텐츠를 결제하여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네 번째는 사용 가능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로 나오는 정책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소액결제현금화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티켓으로 꼭 연락주세요!

하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미 시장은 포화상태이며 추가로 진입해도 큰 수입을 얻기 힘든 상황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요즘도 간혹 정보이용료 한도를 전부 사용한 후 콘텐츠이용료가 가능한지, 한도가 별도로 있는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보이용료와 소액결제현금화 콘텐츠이용료는 동의어이기 때문에 똑같은 한도이니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되어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진행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